시리즈 심사 언제...

작성자글러|작성시간26.06.23|조회수161 목록 댓글 7

5월 19일에 넣었는데 아직도 못받음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23 나도 그쯤에 넣었는데 아직이야 ㅠㅠ 지최공 영향이 있는 건가
  •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23 그래도 조금 기다리면 나올거같은디? 엔글에서 5월 초가 6월초에 받은거 보면
  •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23 날짜까지 판박이네 나도 아직이야
    5주가 넘을줄은 몰랐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