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커뮤 반응 쓸때 주의해야 한다는걸 느낌

작성자글러|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2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12 그출 원래도 리뷰 없고 교정도 거의 없는 걸로 유명하잖아… 그래서 이 사달이…
  •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12 나도 별로 안타까운지 모르겠는데... 그건 커뮤반응 잘못써서 일어난 문제가 아니었어.
    문제가 된건 전부 공 대사였지... 커뮤 반응 잘못 옮긴게 아니었잖아.
    일베나 하는 남자가 할 법한 말을 공이 해서 문제였지
    솔직히 나도 불쾌함 느꼈어. 벨을 읽기는 하고 벨판에 온건가? 싶을 정도임
    유연 본편에 고소공지 올리고 난리도 아니더라...
    뭔가 한 획을 긋는다는 느낌? 그 출은 리다무 원데이투데이 하는 것도 아니면서 뭐 이런 기괴한 일을 벌이지...?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그러게 작가는 뭐…일단 뒤로 한다해도 출이 몰랐다는
    건 좀….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12 222걍 전혀 안타깝지도 않고 작가 불쌍하지도 않음 ㄹㅇ장르를 어떻게 보고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12 333 출에서 봐줄 수 있는 수준이 아니라 걍 아예 다 갈엎해야되던데...ㅋㅋㅋ그런 걸 런칭했다는 게 잘못이라면 잘못이겠지
  •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12 무슨 논란인지 모르는 나...... sns에라도 뭐 떠내려왔어? 나 왜 아는 게 업니.. (알려달라는 거 아님)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