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글러작성시간26.06.12
나도 별로 안타까운지 모르겠는데... 그건 커뮤반응 잘못써서 일어난 문제가 아니었어. 문제가 된건 전부 공 대사였지... 커뮤 반응 잘못 옮긴게 아니었잖아. 일베나 하는 남자가 할 법한 말을 공이 해서 문제였지 솔직히 나도 불쾌함 느꼈어. 벨을 읽기는 하고 벨판에 온건가? 싶을 정도임 유연 본편에 고소공지 올리고 난리도 아니더라... 뭔가 한 획을 긋는다는 느낌? 그 출은 리다무 원데이투데이 하는 것도 아니면서 뭐 이런 기괴한 일을 벌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