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방송사에서 Haiti 돕기 성금모금 방송을 하였고, $215,000.을 UNICEF에 전달하였습니다.
본 전달식에는 Manhattan Borough President, Scott Stringer, New York City Comptroller, John Liu, Haitian 출신의 2명의 City
Council Member 도 함께 동참하여 성금을 낸 많은 선량한 한인동포들의 이웃 사랑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권영대(KRB President)사장 제공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희자(뉴욕) 작성시간 10.02.10 권영대사장님, 축하드립니다. 자랑스럽군요!!! 처음 모금을 시작할 때 KRB를 통해 흘러 나오는 청취자들의 적극적인 성금내역에 놀라와 했었는데 역시!!!!
-
작성자김만길(뉴욕) 작성시간 10.02.10 인종을 초월한 어려움을 격는 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있게 장시간 한인 사회에 직접 호소하는 방송을 감명깊게 들었 습니다. 성금을 받는 이들이 먼 훗날 한인들을 고맙게 생각 하겠지요. 수고 많으셨 습니다.
-
작성자이기우(SILVER SPRING) 작성시간 10.02.11 아주 아름다운 일에 감격할 뿐이지요. 이번에 뉴욕카페에서도 이처럼 좋은 일을 한것으로 압니다. 아직도 많은 이재민들이 어려움속에서 헤메고 있네요.
-
작성자김분임(뉴저지) 작성시간 10.02.11 저희 동문회에서도 좀 보태었습니다.
조그만 보탬이 큰 성과와 사랑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