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울대학교 뉴욕지역동창회 2018 송년회 참석에 감사드립니다

작성자EdwardSohn|작성시간18.12.07|조회수258 목록 댓글 1

서울대학교 뉴욕, 뉴저지 동문 여러분,

저는 뉴욕지역 동창회장 손대홍입니다.

2018 송년회에 참석하여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많은 동문 여러분들의 후원에 힘입어 지난 12월 1일, 뉴저지 더블트리 호텔에서 열린 2018년 송년회는 200여명에 가까운 동문과 가족들이 참석하여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장학금 수여식을 통해서 4명의 모교 출신 유학생에게 장학금도 수여하였고, 처음으로 선보이는 동문합창단이 앵콜곡으로 캐롤까지 선사하며 아름다운 하모니를 들려주었으며, 음대동문들의 3 테너는 많은 청중들에게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아울러 최고 학번의 진봉일 동문님의 볼룸 댄스와 이전구 동문님의 하모니카 연주도 감동의 무대였습니다. 
모교의 역사를 알아맞추는 퀴즈와 즐거운 댄스타임, 그리고 한국 왕복항공권과 다이아몬드 반지까지 다양한 선물을 드리는 행운권 추첨까지 많은 동문들이 끝까지 함께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이 자리를 빌어 시작부터 매끄러운 진행 솜씨를 보여주신 김광수 동문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이렇게 많은 동문들께서 참여해주시고 이끌어주셨음에도 죄송스럽게 생각하는 것은, 주최 측의 미숙함으로 행사 시간도 조금 부족하였고 단체촬영에 함께 하지 못하신 동문들도 있으셔서 아쉬움이 남는 송년회가 된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참석하신 동문들께는 먼길을 마다않고 와주셔서 참여해주시어 감사드리며, 또 사정으로 참석하지 못하신 동문들께서도 격려와 성원을 보내주시어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서울대학교 뉴욕지역동창회는 동문 여러분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2019년 새해에도 가정 내에 모든 일이 평안하시고 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서울대학교 뉴욕지역 동창회장 손 대 홍 올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양인회(뉴욕) | 작성시간 18.12.07 송년 파티가 격높이 진행돼 무척이나 어께가 우쑥 했습니다. 수고 먾이 하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