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서로 다름을 인정하자

작성자윤 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15 목록 댓글 0

서로 다름을 인정하자

스트레스는
내가 옳다는 생각이 강하기
때문에 받는 겁니다.

그런데 내가 옳다고 할 게 있나요.
사실은 생각이 서로 다른 것이지.
누구는 옳고 누구는 그른 게 아니에요.
서로 다를 뿐이에요.

그러니 다름을 인정하면 돼요.
그 사람 입장에서는
그럴 수도 있겠구나 이렇게 생각하면
스트레스가 일어나지 않아요.

그런데 자기를 중심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열을 받는 거에요.

스트레스를 받을 때

어 또 내가 옳다고 주장하는구나

이렇게 자기를 한 번 돌아보세요.

법륜 스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