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내일 ~ 아시져 ? ?

작성자윤 기|작성시간26.06.20|조회수67 목록 댓글 2

삶의 목적이 행복 이라면

웃음은 행복의 문을 여는

열쇠 라지여 인생 머 있나여...

인생사 새옹 지마 인데

순리  대로 사는거지

이대로 살다가 떠난다고

뭐라할 뉘가 있는 것도 아니고

싸들고 갈 재주가

있능 것도 아닌데 지금처럼만

웃고 즐기며 행복하게 살자구여..

내일 라벤다.해바라기. 도 엄청 좋고

오 늘 비가와 무릉 계곡에

물도 많고 좋타 하니

기대 하셔도 좋습나다

여벌옷  꼭 같구 오시구 낼뵈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태이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해바라기 | 작성시간 26.06.20 넹 ~기대됨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