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목적이 행복 이라면
웃음은 행복의 문을 여는
열쇠 라지여 인생 머 있나여...
인생사 새옹 지마 인데
순리 대로 사는거지
이대로 살다가 떠난다고
뭐라할 뉘가 있는 것도 아니고
싸들고 갈 재주가
있능 것도 아닌데 지금처럼만
웃고 즐기며 행복하게 살자구여..
내일 라벤다.해바라기. 도 엄청 좋고
오 늘 비가와 무릉 계곡에
물도 많고 좋타 하니
기대 하셔도 좋습나다
여벌옷 꼭 같구 오시구 낼뵈여..
다음검색
삶의 목적이 행복 이라면
웃음은 행복의 문을 여는
열쇠 라지여 인생 머 있나여...
인생사 새옹 지마 인데
순리 대로 사는거지
이대로 살다가 떠난다고
뭐라할 뉘가 있는 것도 아니고
싸들고 갈 재주가
있능 것도 아닌데 지금처럼만
웃고 즐기며 행복하게 살자구여..
내일 라벤다.해바라기. 도 엄청 좋고
오 늘 비가와 무릉 계곡에
물도 많고 좋타 하니
기대 하셔도 좋습나다
여벌옷 꼭 같구 오시구 낼뵈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