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 감동글.시

여기서 그만 포기할까?

작성자윤 기|작성시간26.06.22|조회수12 목록 댓글 0

여기서 그만 포기할까?

모든 사람들은 지금도

인생이라는 길을
모든 힘을 다해 달리고 있습니다

완주의 과정에서 수많은

역경과 고난을 만나게 되며
때로는 길이 험하다고

자기 능력이 부족하다고
좌절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 역경을 극복할 방법을
생각할 수 있는 존재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중요한 건, 좌절의 여부가 아니라
'어떻게 딛고 일어서느냐'입니다.

# 오늘의 명언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할 때,
우리 혹은 타인의 삶에

어떤 기적이 나타나는지
아무도 모른다

– 헬렌 켈러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