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삶의 이야기

1960년대쯤/옛날 옛적에

작성자사랑|작성시간26.06.05|조회수21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현 | 작성시간 26.06.05 네 그런 시절이 있었지요
    세월이 너무 급격히 변하는게 싫어요
    그때 정겹던 그 시절이 그립네요
  • 작성자영지니 | 작성시간 26.06.05 저리 심햇엇나?

    에구
    잊어버리는 것도
    좀 괜찮네..

    ㅎㅎ
  • 작성자운산 | 작성시간 26.06.05 이런 시절에 비하면
    지금은 아주 좋아졌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