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0년대쯤/옛날 옛적에 작성자사랑|작성시간26.06.05|조회수2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현 | 작성시간 26.06.05 네 그런 시절이 있었지요세월이 너무 급격히 변하는게 싫어요그때 정겹던 그 시절이 그립네요 작성자영지니 | 작성시간 26.06.05 저리 심햇엇나?에구잊어버리는 것도 좀 괜찮네..ㅎㅎ 작성자운산 | 작성시간 26.06.05 이런 시절에 비하면지금은 아주 좋아졌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