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삶의 이야기

입장합니다,

작성자여리|작성시간26.06.05|조회수85 목록 댓글 7

진서님 팝콘 콜라
영지니님 간에 좋은 드링크
껴안고 ᆢ상영관으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랑 | 작성시간 26.06.05 집에 가는 중입니다.
    잘드가셔요.
    우행시는 꿀이 참 많은것 같습니다.
  • 작성자영지니 | 작성시간 26.06.05 ㅎㅎ
    기분 쨩 !!!

    2026년 영지니 생파는
    행복 그자체엿습니다..

    태어나길
    정말 잘한거 같애요..
  • 작성자사랑 | 작성시간 26.06.05 영지니님의 쿨한 성격을 사랑합니다.

    통크고 멋진여인 영지니님

    전에 하남경정공원 아이스크림
    사건 핫했지요.

    쉽지 않았을텐데
    일당백 따스한 맘
    고맙습니다.
  • 작성자사랑 | 작성시간 26.06.05 오늘도 거금 쓰셨네요.
    그마음 사랑합니다.
    그냥 가셔도 되는데~
    굿밤요
  • 작성자운산 | 작성시간 26.06.06 팝콘과 콜라 진서님께서 사셨네요
    영지니님은 간건강 챙겨주시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