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냄새 나는 사람
인생은
당신이 행복할 때
좋습니다.
그러나 더 좋은 것은
당신 때문에 다른 사람이
행복할 때 입니다.
"나쁜 사람"이라는
말의 어원은
"나뿐인 사람"이라고
합니다.
요즘 우리 세상은
"나만 좋으면"
우리끼리만 좋으면
그만이다'라고
생각하고 행동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불행한 일생입니다.
그리고 사람은,
사람 냄새나는
사람이 좋습니다.
잘 생기지 않아도
미소에 여유가 있는 사람.
너무 이기적인 것보단
양보가 있고,원리원칙보단
예외가 있는 사람이
좋습니다.
또 정이 많아,
세상에 모든 헤어짐에
아쉬워하는 그런 사람.
그래선 세상살이
쉽지 않다고 하지만,
언제나 그런
좋은 사람으로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운산 작성시간 26.06.11 저 보라고 올리신건가 ㅋㅋㅋ
많이 유~~해지고 있져 ㅋㅋ
...원리원칙보단
예외가 있는 사람이
좋습니다. -
작성자수현 작성시간 26.06.11 나쁜 사람이라는
말의 어원이 그런뜻이군요..
저도 인용합니다
너무 이기적인 것보단
양보가 있고,원리원칙보단
예외가 있는 사람이
좋습니다.
-
작성자은초롱 작성시간 26.06.11 누군지 비슷한 분이 떠오르네요
저는 아니구요
우행시에 그런분이 있다는 ᆢ ㅎ
-
작성자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당신은 누구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