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삶의 이야기

사람 냄새 나는 사람

작성자사랑|작성시간26.06.11|조회수46 목록 댓글 4

사람냄새 나는 사람

인생은
당신이 행복할 때
좋습니다.

그러나 더 좋은 것은
당신 때문에 다른 사람이
행복할 때 입니다.

"나쁜 사람"이라는
말의 어원은
"나뿐인 사람"이라고
합니다.

요즘 우리 세상은
"나만 좋으면"
우리끼리만 좋으면
그만이다'라고

생각하고 행동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불행한 일생입니다.

그리고 사람은,
사람 냄새나는
사람이 좋습니다.

잘 생기지 않아도
미소에 여유가 있는 사람.

너무 이기적인 것보단
양보가 있고,원리원칙보단
예외가 있는 사람이
좋습니다.

또 정이 많아,
세상에 모든 헤어짐에
아쉬워하는 그런 사람.

그래선 세상살이
쉽지 않다고 하지만,
언제나 그런
좋은 사람으로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운산 | 작성시간 26.06.11 저 보라고 올리신건가 ㅋㅋㅋ
    많이 유~~해지고 있져 ㅋㅋ

    ...원리원칙보단
    예외가 있는 사람이
    좋습니다.
  • 작성자수현 | 작성시간 26.06.11 나쁜 사람이라는
    말의 어원이 그런뜻이군요..

    저도 인용합니다
    너무 이기적인 것보단
    양보가 있고,원리원칙보단
    예외가 있는 사람이
    좋습니다.
  • 작성자은초롱 | 작성시간 26.06.11 누군지 비슷한 분이 떠오르네요

    저는 아니구요
    우행시에 그런분이 있다는 ᆢ ㅎ
  • 작성자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당신은 누구실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