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삶의 이야기

간헐적 단식과 운동요법 3개월

작성자세모|작성시간26.06.12|조회수27 목록 댓글 8

3월 27일 당화혈색소 검사결과 6.7%가
나와서 약간 당황 했지만 그것은 너무
음식을 너무 자유롭게 먹어서 ~~
라면 초밥 조각케익 햄버거등
음식을 맘대로 먹을수 있다는것은
최고의 행복중의 하나 겠지요.
4월 4일부터 계속 16시간 공복 간헐적 단식과 식단관리로 3kg 감량과 오늘
검사결과 다행히 당화혈색소 5.9%로
다운 됬습니다 . 계속적인 식단관리와
적절한 운동을 하면서 살아야지요.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세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모임마다 거의다 참석 하셔서 애쓰시는 사랑 지기님 고맙습니다.
    한편으론 넘 무리하는게 아닌가 살짝 걱정이 되오니
    건강관리 잘 하시고 7월부터는 당구모임과 트레킹 모임에서도 뵙기를 소망 합니다 ㅎㅎ
  • 작성자여리 | 작성시간 26.06.12 우와~~먹고싶은 것들 참는 고통~인내가 ᆢ
    전 지난달 6.7로 떨어져서 춤을~약 두알
    여튼 저도 노력합니다
    님의 노력의 댓가에 응원의 박수를~👏

  • 답댓글 작성자세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먹는 유혹을 참는게 제일 어렵지요. 식단관리 하다보면 밖에 나와서 맘대로 먹을수 있는게 거의
    없는것 같아요 ㅋㅋ
    맘대로 뭐든지 먹는분들이 젤 부럽습니다 ㅎㅎ
    그러나 어찌하오리오 식단관리가 젤 중요하니~~
    아무튼 여리님도 관리 잘 하셔서 당화혈색소5.9%이하로 다운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
  • 작성자수현 | 작성시간 26.06.12 우와 세모님 대단하시네요
    3개월전에 다짐글 생각이 나는데
    실천하셧네요
    당화혈색소 0.1도 낮추기 힘들다던데
    5.9라면 정상수치신거죠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쭈욱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세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항상 웃는 얼굴로 여러가지로 봉사하고 애쓰시는 수현님.
    관심 갖어 주셔서 감사하고
    오늘도 행복 하시고 모임때
    건강한 모습으로 뵙기를 바랍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