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삶의 이야기

퀴즈,,1등賞

작성자여리|작성시간26.06.14|조회수63 목록 댓글 5



얼마전
우파님이 낸 퀴즈!!


**5호선(지하철)한칸**
의 좌석은=
일반석..안에(핑크:임부석 2석)뺌
정답:52석..입니다


여리님..최초로 맞추심
선물: 수제(국산 마늘콩조림
)

🌸 오늘
우파님이 전해 주셨습니다
얼마의
시간이,, 맛이,, 정성이,,
가슴 두근거려 열기가~
숨조리며 열었습니다


이거
사랑 맞죠
사람이 사람에게 줄수있는
가장
큰 선물 마음입니다~


고맙습니다
마늘넣은 콩조림은
이름도 첨에요

우파님 따스한 맘 생각하면서
맛나게 먹겠습니다


덤으로
소스까지 받았습니다
넘 맛있었습니다

여린
드릴게?
대신

우파님의 건강 간절히 기원합니다_()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현 | 작성시간 26.06.14 늘 재밋는 퀴즈로 즐거우믈 주시는 우파님.
    사람 냄새 나는 선물이네요.
    마늘 콩조림에 듬뿍담긴 우파님의 정성이 느껴져요
    받는 분도 주는 분도 행복한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두분모습 왜케 훈훈한지요..^^
    여리님 맛나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돈으로 살 수 없는 선물 받고
    그냥 있자니 사람 도리가 아닌것 같아ᆢ
    자랑아니어요ㅎ
    정말 사람냄새
    폴폴 나죠~
    수현님의 향기도 늘 맡고 있습니다~편안히 쉬십시요~^^
  • 작성자사랑 | 작성시간 26.06.15 맛이 있겠다요.
    우파님표 콩조림 마늘까지 듬뿍
    어떤 맛일까~
    우파님 히트작
    커피 만들어 온것이 히트작이었다구요.

    아픈 발을 끌고~~
    우파님 우행시 사랑에 눈물 나요.
  • 답댓글 작성자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뜨신밥해서 먹었는데 밥이 그냥 넘어가요~넘 ~맛
    지기님도 언젠간 ㅡㅎ
    발 치료 어케할 수 없나요~본인은 얼마나 아플까요ㅠ
  • 작성자운산 | 작성시간 26.06.15 우파님 정성 가득 선물이네요
    맛있게 드시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