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우파님이 낸 퀴즈!!
**5호선(지하철)한칸**
의 좌석은=
일반석..안에(핑크:임부석 2석)뺌
정답:52석..입니다
여리님..최초로 맞추심
선물: 수제(국산 마늘콩조림)
🌸 오늘
우파님이 전해 주셨습니다
얼마의
시간이,, 맛이,, 정성이,,
가슴 두근거려 열기가~
숨조리며 열었습니다
이거
사랑 맞죠
사람이 사람에게 줄수있는
가장
큰 선물 마음입니다~
고맙습니다
마늘넣은 콩조림은
이름도 첨에요
우파님 따스한 맘 생각하면서
맛나게 먹겠습니다
참
덤으로
소스까지 받았습니다
넘 맛있었습니다
여린
드릴게?
대신
우파님의 건강 간절히 기원합니다_()_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현 작성시간 26.06.14 늘 재밋는 퀴즈로 즐거우믈 주시는 우파님.
사람 냄새 나는 선물이네요.
마늘 콩조림에 듬뿍담긴 우파님의 정성이 느껴져요
받는 분도 주는 분도 행복한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두분모습 왜케 훈훈한지요..^^
여리님 맛나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돈으로 살 수 없는 선물 받고
그냥 있자니 사람 도리가 아닌것 같아ᆢ
자랑아니어요ㅎ
정말 사람냄새
폴폴 나죠~
수현님의 향기도 늘 맡고 있습니다~편안히 쉬십시요~^^ -
작성자사랑 작성시간 26.06.15 맛이 있겠다요.
우파님표 콩조림 마늘까지 듬뿍
어떤 맛일까~
우파님 히트작
커피 만들어 온것이 히트작이었다구요.
아픈 발을 끌고~~
우파님 우행시 사랑에 눈물 나요. -
답댓글 작성자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뜨신밥해서 먹었는데 밥이 그냥 넘어가요~넘 ~맛
지기님도 언젠간 ㅡㅎ
발 치료 어케할 수 없나요~본인은 얼마나 아플까요ㅠ -
작성자운산 작성시간 26.06.15 우파님 정성 가득 선물이네요
맛있게 드시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