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삶의 이야기

가평자라섬일요정기걷기에서 15,000보 쯤걸었습니다.

작성자사랑|작성시간26.06.15|조회수54 목록 댓글 4

22분이 함께하셨습니다.

더위도 아랑곳하지 않고요.
즐거운 일요일 이었답니다.

우행시의 일요일은
비가오나
눈이오나
바람이부나.
더워도
추워도

걷기는 멈추지 않습니다.

그또한 모자라

화요일도
금요일도

즐겁게
신나게

걷습니다.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을 위하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운산 | 작성시간 26.06.15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수현 | 작성시간 26.06.15 저두 그쯤 걸었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영지니 | 작성시간 26.06.15 우리
    사랑지기님은

    꽃밭에 머무시네요..ㅎㅎ
    참으로
    잘 지내시고
    계십니다.. ㅎㅎ

    건강 잘 챙기십시요..
  • 작성자은초롱 | 작성시간 26.06.15 저는 ᆢ개화산에서 ᆢ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