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삶의 이야기

그때..그시절!!!

작성자우파|작성시간26.06.15|조회수44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운산 | 작성시간 26.06.15 그러게요
    이런 시절 있었는 뎅~
  • 작성자여리 | 작성시간 26.06.15 마니 그립습니다
    돌아갈 수는 없어도
    충분히 맘속에 있고
    우행시에서 즐겁게 지내고 있으니 이 또한 행복합니다
    맘이 찡해요~우파님의 소망이 이루어지길ᆢ바램해요~^^
  • 작성자수현 | 작성시간 26.06.15 그땐 그랬죠
    가슴에 손수건 커다랗게 달고...ㅎ
    그 시절이 그립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