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그시절!!! 작성자우파|작성시간26.06.15|조회수4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운산 | 작성시간 26.06.15 그러게요이런 시절 있었는 뎅~ 작성자여리 | 작성시간 26.06.15 마니 그립습니다돌아갈 수는 없어도충분히 맘속에 있고우행시에서 즐겁게 지내고 있으니 이 또한 행복합니다맘이 찡해요~우파님의 소망이 이루어지길ᆢ바램해요~^^ 작성자수현 | 작성시간 26.06.15 그땐 그랬죠가슴에 손수건 커다랗게 달고...ㅎ그 시절이 그립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