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삶의 이야기

☆~ 알려주세요 ~

작성자마농|작성시간26.06.23|조회수30 목록 댓글 5

휴대폰을 바꾸려하니
이것저것 혜땍을 받아도 기기값 50 만원
(온누리 39만원 준다네요) 정도는 들어가네요.
거기에 통신요금 12만원대 6개월
4개월후 8만원데(기기갑 포함) 2년유지
그래서 요금제를 알뜰폰으로 교체 하러고 합니다
공기계 속지않고 싸게 구매할수 있는곳
아시는분 소개해 주세요~

기기값이 더 들어간다해도
장기로 볼때 2년 요금 계산하면
훨씬저렴한것 같습니다
알뜰폰 요금은 월 5천원
저는 휴대폰 한번 바꾸면 4년이상 쓰거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젤 | 작성시간 26.06.23 new 젊은 자녀분들이 젤 똑똑해요
    전자제품 구매하는건~~
  • 답댓글 작성자마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들들이 넘 바뻐
    그런거 일일이 해달라 잘 안해요
    웬만한건 내가 ~
  • 답댓글 작성자지젤 | 작성시간 26.06.23 new 마농 ㅎ 맞아요
    저는 항상 아시는분께
    지인이 더 무서워요
    그런줄 알면서도 팔아주는
    지젤은 물렁탱이 ㅠ
  • 작성자수현 | 작성시간 26.06.23 new 맞아요 저도 노예계약이 싫어서
    아들이 늘 공기계를 사서 해 주는데요
    당근에도 한번 보세요
    갤럭시 26은 공기계도 엄청 비싸던데요
    갤24 같은건 새거도 저렴하다고 해요
  • 답댓글 작성자마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26 플러스 180만원 이라네요
    헐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