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삶의 이야기

노래교실 끝나고

작성자서울 미니|작성시간26.06.23|조회수42 목록 댓글 4

오늘 복지관에서 노래교실 하는날
끝내고 복지관문을 나서는데
누가 어깨 툭치면서 요잎에 옷 매장 없어지고 통딝집 생겼는데
가자고 ㅎ 그래서 뜻이통한 아짐 셋이서 요렇게
재잘재질 거리여 오늘도 잘 실았네ㅎ 술잔을 짠 했습니다

이슬이도 보이죠?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랑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도 좋으셨네요.
    좋아하는 이슬이도 보이고~~
  • 답댓글 작성자서울 미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노릇 노릇 튀긴. 꼬꼬도 맛이ㅎ
  • 작성자수현 | 작성시간 26.06.23 new 어머
    노래교실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셨죠?
    치킨에 이슬이까지...
    참 잘 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서울 미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ㅎ이슬이는 반잔정도 그 이상은 힘들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