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로운글

함께 걷는 길...

작성자한티|작성시간26.06.21|조회수47 목록 댓글 2

한 걸음 앞서 가다가
뒤돌아서서 기다립니다.

지친 길에서 묵묵히 손 내밀어
끌어줍니다.

맑고 푸른 좋은 날에 웃으며
비, 눈, 바람... 궂은날에도 격려하고
북돋으며 마음을 맞추며
걸어갑니다.

길이 멀어도 같이 가면
추억입니다.

힘든 오름길도 같이 가면
즐겁습니다.

우리들의 걸음이 이어지는 곳곳
정이 넘치고

힘듦이 있어도 끝까지 함께하는
아름답고 정겨운 인연이
내내 이어지는 길이
되었으면...

모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지니 | 작성시간 26.06.21 new 한티운영자님
    출석부 담당 하심은?

    이시간에 출석부가 올려져있으면

    일등도장찍을텐디..ㅎㅎ

    뒤따라가겟습니다..

    좋은길 인도해주세요..
  • 작성자수현 | 작성시간 26.06.21 new 우리 서로 응원하고 배려하며 오래오래 함께 걷는 인연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