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지금 뭐하세요?

저녁 떼워요~김치전으로ᆢ

작성자효진|작성시간26.06.19|조회수50 목록 댓글 32

더워서 그런지 밥이 먹기 싫어서 두쪽남은 김치 꺼내서
들기름으로 붙였더니 맛나네요

김치는 아삭아삭~~
오징어는 오독오독!
입맛을 돋구네요

같이 먹음 좋은데ᆢ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효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히힛~~
    한쪽 붙여서 영지니 한테 먹이고 싶다요~♡
  • 작성자꽃지현 | 작성시간 26.06.20
    나도 김치전 좋아하는데~
    먹고 싶어요 ㅎ
    냠냠 냠냠 😋
  • 답댓글 작성자효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아고~~
    다들 김치전은 좋아 하는듯ᆢ♡
  • 작성자운산 | 작성시간 26.06.20 효진님 맛있게 드신거죠~
    비쥬얼도 재료도 맛있을 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효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울 조상님들은 어찌이리 김치라는 명품을 만드셨는지ᆢ

    낼 반갑게 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