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워서 그런지 밥이 먹기 싫어서 두쪽남은 김치 꺼내서
들기름으로 붙였더니 맛나네요
김치는 아삭아삭~~
오징어는 오독오독!
입맛을 돋구네요
같이 먹음 좋은데ᆢ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효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히힛~~
한쪽 붙여서 영지니 한테 먹이고 싶다요~♡ -
작성자꽃지현 작성시간 26.06.20
나도 김치전 좋아하는데~
먹고 싶어요 ㅎ
냠냠 냠냠 😋 -
답댓글 작성자효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아고~~
다들 김치전은 좋아 하는듯ᆢ♡ -
작성자운산 작성시간 26.06.20 효진님 맛있게 드신거죠~
비쥬얼도 재료도 맛있을 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효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네~~
울 조상님들은 어찌이리 김치라는 명품을 만드셨는지ᆢ
낼 반갑게 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