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지금 뭐하세요?

양평에서 캠프파이어~~

작성자수현|작성시간26.06.19|조회수62 목록 댓글 19

소낙비가 엄청 퍼붓는 속을 뚫고
양평에 왔어요
비가 내리는 시골 밤
은근 운치 있네요..
지금 캠프파이어 하면서
친구랑 맥주 한잔 하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지현아우님
    제대로 캠프파이어는 아니었지만 그런대로 운치 있었어요
    신기하게 모기가 없어서 잘 잤네요
    즐건 토요일 보내세요♡
  • 작성자부용 | 작성시간 26.06.20 수현님 멋진밤을
    보내셨군요~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부용님
    시골에서의 밤 운치있게 보냈어요
    응원 감사드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운산 | 작성시간 26.06.20 캠프파이어하면서
    친구들과 맥주 타임
    이보다 행복할 수 없다...셨죠 ㅋ
  • 작성자은초롱 | 작성시간 26.06.20 공사도 하고~
    공사하느라 나온 나무로 캠프파이어도 하고 ~
    일석이조
    일타쌍피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