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낙비가 엄청 퍼붓는 속을 뚫고
양평에 왔어요
비가 내리는 시골 밤
은근 운치 있네요..
지금 캠프파이어 하면서
친구랑 맥주 한잔 하고 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지현아우님
제대로 캠프파이어는 아니었지만 그런대로 운치 있었어요
신기하게 모기가 없어서 잘 잤네요
즐건 토요일 보내세요♡ -
작성자부용 작성시간 26.06.20 수현님 멋진밤을
보내셨군요~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네 부용님
시골에서의 밤 운치있게 보냈어요
응원 감사드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운산 작성시간 26.06.20 캠프파이어하면서
친구들과 맥주 타임
이보다 행복할 수 없다...셨죠 ㅋ -
작성자은초롱 작성시간 26.06.20 공사도 하고~
공사하느라 나온 나무로 캠프파이어도 하고 ~
일석이조
일타쌍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