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지금 뭐하세요?

애간장치킨에 혼맥

작성자세모|작성시간26.06.19|조회수38 목록 댓글 10

웬지 잠이오지 않아서 ,
주엽역 근처에서 생맥주 한잔하면서
멕시코전 복기 하고 있어요 .
비기기만 했어도 좋았겠지만
인생 이라는게 뜻대로 되는게
아니잖아요 ,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명대사
비비안리 " Tomorrow will be another day " 내일의 태양은 다르겠지요 !
우리팀의 선전을 바라며 다시한번 열열이 응원 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세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당수치는 많이 올라가겠지만 션한 생맥주에 단짠치킨 넘 맛있었지요 ㅎㅎ
    맛점 하세요 ^^
  • 작성자덕이 | 작성시간 26.06.20 애간장 탑니다 이슬로 꺼야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세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맛있는 점심 드시면서 한잔
    하시고 , 주말 잘 보내세요 ^^
  • 작성자은초롱 | 작성시간 26.06.20 먹는 즐거움
    참기힘들죠
    인생모있나요
    맛있는거 먹으면서 행복하기죠
  • 답댓글 작성자세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 먹다 죽은 귀신은 때깔도 좋다 " 라는 속담도 있듯이
    잘먹는것이 남는 것이지요.
    맛있게 먹고 운동도 열심히 하고 편안한 마음으로 ~~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