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지 잠이오지 않아서 ,
주엽역 근처에서 생맥주 한잔하면서
멕시코전 복기 하고 있어요 .
비기기만 했어도 좋았겠지만
인생 이라는게 뜻대로 되는게
아니잖아요 ,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명대사
비비안리 " Tomorrow will be another day " 내일의 태양은 다르겠지요 !
우리팀의 선전을 바라며 다시한번 열열이 응원 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세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당수치는 많이 올라가겠지만 션한 생맥주에 단짠치킨 넘 맛있었지요 ㅎㅎ
맛점 하세요 ^^ -
작성자덕이 작성시간 26.06.20 애간장 탑니다 이슬로 꺼야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세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맛있는 점심 드시면서 한잔
하시고 , 주말 잘 보내세요 ^^ -
작성자은초롱 작성시간 26.06.20 먹는 즐거움
참기힘들죠
인생모있나요
맛있는거 먹으면서 행복하기죠 -
답댓글 작성자세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 먹다 죽은 귀신은 때깔도 좋다 " 라는 속담도 있듯이
잘먹는것이 남는 것이지요.
맛있게 먹고 운동도 열심히 하고 편안한 마음으로 ~~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