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지금 뭐하세요?

점+저~~~!!

작성자여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49 목록 댓글 11

어젯밤 한쪽 무릅이
아파 병원들려서
아이쇼핑!
하다보면 사게되고
오늘은 그제 산거
취소하려 백화점
왔네요

점저녁으로 먹고 들어가야
편하지
요거 먹습니다
외롭게~ㅎ

참ㅡ
무릎약 처방은
선생님~
저 죽을때까지 수술안해도 된다 했는뎅 모야
아파보니
아픈사람 심정을 알겠더이다

오늘은
언제 아팠지?
경고했나?ㅎ

역시
건강할때 지켜야 하는뎅
늦었는지 ,,,

동생이 좋다해서
처방 받았네요
밑쪄야 본전?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미 | 작성시간 26.06.20
    목숨보다 소중한
    무릎입니다 ᆢ
    옥체보중 하소서 ❤️
  • 답댓글 작성자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이젠 나를 먼저 1순위로~할렵니다ㅋ
    미미님두 건강 우선하세요~^^
  • 작성자영지니 | 작성시간 26.06.21 new 나두 가끔 무릎아푸던디..

    처방받아서 먹어야할까나..

    관리잘하세요..
    아프시지마세요.
  • 답댓글 작성자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골다공증 검사해요
    약도있고 3개월마다 주사도있으니
    지금부터 관라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영지니 | 작성시간 26.06.21 new 여리 골다공증 검사..

    원체 의사한테서 뼈튼튼하다는소릴 들어서리
    한번도 안해봣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