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젯밤 한쪽 무릅이
아파 병원들려서
아이쇼핑!
하다보면 사게되고
오늘은 그제 산거
취소하려 백화점
왔네요
점저녁으로 먹고 들어가야
편하지
요거 먹습니다
외롭게~ㅎ
참ㅡ
무릎약 처방은
선생님~
저 죽을때까지 수술안해도 된다 했는뎅 모야
아파보니
아픈사람 심정을 알겠더이다
오늘은
언제 아팠지?
경고했나?ㅎ
역시
건강할때 지켜야 하는뎅
늦었는지 ,,,
동생이 좋다해서
처방 받았네요
밑쪄야 본전?ㅡ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미 작성시간 26.06.20
목숨보다 소중한
무릎입니다 ᆢ
옥체보중 하소서 ❤️ -
답댓글 작성자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이젠 나를 먼저 1순위로~할렵니다ㅋ
미미님두 건강 우선하세요~^^ -
작성자영지니 작성시간 26.06.21 new
나두 가끔 무릎아푸던디..
처방받아서 먹어야할까나..
관리잘하세요..
아프시지마세요. -
답댓글 작성자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골다공증 검사해요
약도있고 3개월마다 주사도있으니
지금부터 관라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영지니 작성시간 26.06.21 new
여리 골다공증 검사..
원체 의사한테서 뼈튼튼하다는소릴 들어서리
한번도 안해봣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