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지금 뭐하세요?

시골동네 산책 길

작성자수현|작성시간26.06.20|조회수39 목록 댓글 7

비가 그치고 난 후
선선한 바람이 부는 오후
공기도 맑고 넘 상쾌하네요
마을산책 중 이쁜 모습들 담아봤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리 | 작성시간 26.06.20 그 공기 샹큼, 청량ㅡ저 느껴요~
    수현님 서울 오기 싫겠지만
    언제든 갈수있으니 얼마나 축복에요~
    편안한 쉼~ 하시구 요^^
  • 답댓글 작성자수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여리님
    시골밤 넘 좋아요
    개구리들이 일제히 합창하고 있어요
    어쩜 지치지도 않고 저리 울어대는지...

    여리님도 고운꿈 꾸시는 편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마농 | 작성시간 26.06.20
    어찌이리 한가로울까~
    나는 이런곳 넘 죠아요~~~~~
  • 답댓글 작성자수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마농님
    저두 좋아요
    지금은 개구리들 합창소리 감상하고 있어요
    어쩜 저렇게 한결같이 노래를 부르는지...

    좋은꿈 꾸세요~^^
  • 작성자은초롱 | 작성시간 26.06.20 넘 한적하고 평화로운 풍경이네요
    수현님은 이런 곳이 고향이라니 넘 좋으시겠다요
    부럽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