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그치고 난 후
선선한 바람이 부는 오후
공기도 맑고 넘 상쾌하네요
마을산책 중 이쁜 모습들 담아봤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리 작성시간 26.06.20 그 공기 샹큼, 청량ㅡ저 느껴요~
수현님 서울 오기 싫겠지만
언제든 갈수있으니 얼마나 축복에요~
편안한 쉼~ 하시구 요^^ -
답댓글 작성자수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여리님
시골밤 넘 좋아요
개구리들이 일제히 합창하고 있어요
어쩜 지치지도 않고 저리 울어대는지...
여리님도 고운꿈 꾸시는 편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마농 작성시간 26.06.20
어찌이리 한가로울까~
나는 이런곳 넘 죠아요~~~~~ -
답댓글 작성자수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마농님
저두 좋아요
지금은 개구리들 합창소리 감상하고 있어요
어쩜 저렇게 한결같이 노래를 부르는지...
좋은꿈 꾸세요~^^ -
작성자은초롱 작성시간 26.06.20 넘 한적하고 평화로운 풍경이네요
수현님은 이런 곳이 고향이라니 넘 좋으시겠다요
부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