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지금 뭐하세요?

막내띨과 강남뉴코아에서

작성자서울 미니|작성시간26.06.20|조회수54 목록 댓글 9

엄마 우리 킴스 가서 돈가스 먹으로가자
그러지 뭐 그래서 전통 돈가스를
앞에두고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여리 | 작성시간 26.06.20 서울 미니 아리로 개명?ㅡ아리가 여리보다 이쁘다ㅡ^^
  • 답댓글 작성자서울 미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여리 이런 ㅎ실수를 제나이 되어봐요 이런 실수합니다 흐흐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수현 | 작성시간 26.06.20 따님과 돈가스 맛있게 드셨나요?
    딸과의 데이트 즐거우셨을듯요^^
    미니님 좋은 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서울 미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가끔 딸이 제 카드를 축냅니다 기분은 지가 내고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영지니 | 작성시간 26.06.21 new 좋은시간하셧네요,

    딸..

    부러움중에 한부분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