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우리 킴스 가서 돈가스 먹으로가자
그러지 뭐 그래서 전통 돈가스를
앞에두고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여리 작성시간 26.06.20 서울 미니 아리로 개명?ㅡ아리가 여리보다 이쁘다ㅡ^^
-
작성자수현 작성시간 26.06.20 따님과 돈가스 맛있게 드셨나요?
딸과의 데이트 즐거우셨을듯요^^
미니님 좋은 밤 되세요~ -
작성자영지니 작성시간 26.06.21 new
좋은시간하셧네요,
딸..
부러움중에 한부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