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맛(참돔)/바다낚시다녀와서요. 작성자사랑|작성시간26.06.20|조회수52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슬이가 생각납니다.하지만 내일 ㅋ하게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리 | 작성시간 26.06.20 이슬이 한두잔 정도는 하시지요~아고 참는 고통도 클듯요~ㅎ 답댓글 작성자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님니다. 주님은 멀리할수도 있지만 주님에 의존하는게 문제이지요, 작성자은초롱 | 작성시간 26.06.20 사랑님이 바다낚시를요~설마요~ㅎ 답댓글 작성자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엥~~낚시광인데. 작성자영지니 | 작성시간 26.06.21 진짜사랑님이 낚시를 한거예요?언제 갈수가 있엇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