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지금 뭐하세요?

회맛(참돔)/바다낚시다녀와서요.

작성자사랑|작성시간26.06.20|조회수52 목록 댓글 7

이슬이가 생각납니다.
하지만 내일 ㅋ하게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리 | 작성시간 26.06.20 이슬이 한두잔 정도는 하시지요~
    아고
    참는 고통도 클듯요~ㅎ
  • 답댓글 작성자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님니다. 주님은 멀리할수도 있지만 주님에 의존하는게 문제이지요,
  • 작성자은초롱 | 작성시간 26.06.20 사랑님이 바다낚시를요~
    설마요~ㅎ
  • 답댓글 작성자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엥~~
    낚시광인데.
  • 작성자영지니 | 작성시간 26.06.21 진짜
    사랑님이 낚시를 한거예요?

    언제 갈수가 있엇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