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지금 뭐하세요?

홀인원 했어요 .

작성자세모|작성시간26.06.23|조회수35 목록 댓글 6

스크린 파크골프 파4에서 홀인원 했어요

12언더 나와서 ~~
목표를 20언더로 상향 조정 합니다.
아~ 행복한 오후 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세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생애 첫 홀인원을 스크린 파크골프에서 하니 기분은
    좋습니다 .
    파크골프가 60~70대에게
    인기가 좋은 이유가 여러가지 있군요 ㅎㅎ
    허지만 당구도 재미있고
    친목도모에 굿 👍
    건강한 저녁 드세용 ^^
  • 작성자수현 | 작성시간 26.06.23 new 와 축하드립니다~!!
    기분 좋으시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세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물론 기분 넘 좋아요.
    요즘 모든일이 잘 풀리고 있어요.
    당화혈색소 다운과 체중감량도 되고 그밖의
    일들이 우행시 여러분들의 관심으로
    만사 오케이 입니다.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ㅎ ㅎㅎ
  • 작성자은초롱 | 작성시간 00:32 new 축하축하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세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1:02 new 늦은 시간에 잠도 안주무시고 축하해주시니
    고맙습니다 ㅎㅎ
    좋은 꿈 꾸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