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좋은글, 정보글

따뜻한 물을 마시면 좋은 이유

작성자제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28 목록 댓글 6

따뜻한 물을 마시면 좋은 이유

뜨거운 물이 아닌 미온수

1. 체중감량
체지방 분해에 도움이 된다.

2. 답답한 코와 목에 도움이 된다.
온수는 감기 기침과 인후염의 자연치료제다.

3. 생리통 완화
열이 복근을 이완시켜서 생리통과 경련을 낫게 한다.

4. 해독
체온이 상승해서 땀이나 몸의 독소가 배출된다.

5. 조기 노화 예방
체내 독소를 제거하에 노화를 방지한다

6. 뾰루지 여드름 예방
몸 속을 정화시켜서 여드름을 유발하는 원인을 제거한다.

7. 모발 건강하고 생기있게
모근에 활력을 더해줘서 모발이 부드럽고 윤이 나게 한다.

8. 모발 성장 촉진
모근이 정상적으로 활동하기 시작하며 모발이 자라는 속도가 빨라진다.

9. 비듬 예방
두피를 촉촉하게 해줘서 각질 비듬이 생기는 것을 막는다.

10. 혈액순환 신경계 개선
근육과 신경 제기능에 도움된다




http://www.ldtv.kr/bbs/board.php?bo_table=korea&wr_id=1500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서울 미니 | 작성시간 26.06.21 좋은물 따뜻한물!
    인정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운산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거의 온수만 먹는 편이라
    잘 하고 있는 거네요
    좋은 정보 감사해요
    제이님. 어제 반가웠구용
  • 답댓글 작성자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