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좋은글, 정보글

인생조언

작성자사랑|작성시간26.06.22|조회수23 목록 댓글 2

인생 조언

"야~야,
너 늙으면
젤루 억울한게 뭔지 아냐?"

주름? 아녀!
돈? 그거 좋지!
근데 그것도 아녀!

이 할미가 진짜 억울한 건
나는 언제쯤이면 재밋고
신나게 한번 놀아 보나~

그것만 보고 살았는데
지랄맞게 이제 좀 놀아 볼라고
했더니만 다 늙어 부렀어!

"야~야,
나는 마지막에 웃는 놈이
좋은 인생인 줄 알았는디..."

근데, 그게 아니라 자주
웃는 놈이 제일 좋은 인생이었어!

젊은 사람들 말 맹키로
인생은 타이밍인 것이여...

인생!
너무 아끼고 살지 말어
언제 하늘소풍갈지 몰라...
꽃놀이도 빼먹지 말고
꼬박꼬박 댕기고~

이제 보니께 웃는 것은
미루면 돈처럼 쌓이는게 아니라
다 사라지고 없더란 말이여

사람들은 행복을 적금처럼
나중에 쓸거라 생각하는디
그런 일은 절대 일어나지 않으니께

그냥 하루 하루를
닥치는 대로 즐겁고
행복하게 웃으며 사는 것이

최고의 삶이란 말이여!
훗날 후회하지 말고~


- 좋은 글중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운산 | 작성시간 26.06.22 new 공감글이네요

    그냥 하루 하루를
    닥치는 대로 즐겁고
    행복하게 웃으며 사는 것이

    최고의 삶이란 말이여!
    훗날 후회하지 말고~
  • 작성자서울 미니 | 작성시간 26.06.22 new 흐 맞는 말씀인듯 고기도 믾이 먹고요 힘! 냅시다 비싼고기말고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