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모임 결산

정기걷기 모임(2026년 6월 7일, 일요일) 결산

작성자운산|작성시간26.06.08|조회수97 목록 댓글 17
1. 행사제목정기걷기 모임(과천대공원 장미축제) 
2. 장소대공원역에서 만남,  나오리장작구이 (사당역 인근 소재 식당)에서 뒤풀이 1차
식당 근처 노래방에서 2차 뒤풀이
3. 날짜2026년 6월 7일 (일요일)
4. 참여인원걷기모임 참석 40명 
(뒤풀이 식당 참석 38명)


      <걷기모임 참석 명단>
1.사랑지기님(대장)  2.운산(일총)  3.부용님 4.봄버들님 5.봄봄님
6.아덴님 7.호정님 8.아가페님 9.라라님 10.효진님
11.영지니님 12.목소리님 13.상화님 14.제일님 15.미담님
16.스노우님 17.이대창님 18.미미님 19.미미님지인 20.덕이님
21.푸른별님 22.길소풍님 23.송골매님 24.무진님 25.우재님
26.강준님 27.여리님 28.보리님 29.보리님지인 30.한티님
31.행복하자님 32.박재규님 33.풍차정원님 34.명성님 35.지니와님
36.김상호님 37.가는거야님 38.종근당님 39.미소님 40.우파님

* 뒤풀이 식당만 참석 3명
1.김상호님지인 2. 토론토님 3.은초롱님 

5. 수입금액<수입 총액 :  939,000원>

1. 카페 기금: 
1,000원 × 41명 = 41,000원 (대장, 일총 면제)

2. 뒤풀이 식당 식비:    21,000원 × 36명 = 756,000원 (대장, 일총 면제)    

3. 식당에서 개별 주문한 주류비 총액:  32,000원
    (보통은 테이블당 기본 셋팅 주류 3병외 추가 구입은 식당측에 개별 결재하는 식으로 하는 데,
식당에 따라서는 주류 통제가 어려워 테이블 빈 병 숫자로 최종 결산하려는 곳이 있고, 어제도 식사 마무리무렵 테이블별 빈 병 확인하면서
기본 셋팅외 추가 주문한 주류비 먼저 1차 거출하고
그후 전체 총 식대에서 추가 주문 주류비 제외한 금액을 참석인원 1/n하는 식으로
1인당 식비 산출한 것이니 참고해주세요)     
 

4. 노래방 회비: 남님 1만원 × 11명 = 110,000원   
      (처음 노래방 입실했을 때 남님들 우선 1만원씩 거출하고, 부족할 경우
       여님 5천원씩 거출하려했는 데 노래방 비용 1만원 부족한 것은
       식비 잔액에서 충당함)             
                           
6. 지출금액<지출 총액 :  890,000원>

1. 뒤풀이 식당 식비 :
766,000원  
        * 아래 영수증 참조 

2. 노래방 비용 : 120,000원  
         * 아래 영수증 참조 

3. 장미원 입장료 : 2,000원 × 2명 = 4,000원
         * 아래 영수증 참조 

7. 결산후잔액939,000원 - 890,000원 =  49,000원 (카페기금 계좌에 입금)
8. 찬조금 & 찬조자모두 따스한 마음을 찬조해주셨어요~
9. 기타사항1. 카페 기금과 식비 대장, 일총 면제
2. 장미원 입장료 경로우대는 무료, 해당 안될 경우 우행시에서 입장료 지원하기로 
했는 데 2명 지원함 

 

 

<뒤풀이 식당 영수증>

 

<노래방 영수증>

 

<장미원 입장료 영수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운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종근당님 함께하셔서 좋았어요
    걷기길 즐거우셨는지요
    시간 되실 때 자주 함께하시길요~
  • 작성자수현 | 작성시간 26.06.08 운산님~
    수고 많으셨어요
    결산글 보며 어제의 흐름이 느껴져 미소짓게 됩니다
    츤데레 같으신 송골매님 또 감사하게도 꽃선물 하셨군요
    전에 저도 한번 받았던적이 있어서 그 느낌 알것 같아요^^
    어제 인원도 많으셔서 리딩하신 지기님도 총무보신 운산님도 더 애쓰셨지요~!!
  • 답댓글 작성자운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카페 이모저모 챙기시느라
    수현님 수고 넘넘 많으시죠~
    대공원길 걷기 코스나
    포토존 등 좋았어요
    오늘도 즐겁게요~
  • 작성자푸른별 | 작성시간 26.06.08 수고 만땅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운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푸른별님 걷기길 간만에 함께이신 거 같은 데
    대공원길 즐거우셨는지요~
    시간되실 때 함께하시길요~
    오늘도 즐거운 날 되시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