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행시 모임 결 산 서 *
| 1. 행사제목 | 아침건강걷기! 초안산만개한 수국을 담으려 |
| 2. 장소 | 1호선 녹천역1번출구~수유역(화로구이강북점) |
| 3. 날짜 | 2026년 6월9일 |
| 4. 참여인원 | 1리딩~사랑지기님 2ㆍ여리 3ㆍ미미님 4ㆍ돌뫼님 5ㆍ국화님 6ㆍ재재님 7ㆍ최고수님 8ㆍ스노우님 9ㆍ봄봄님 10,강준님 |
| 5. 수입금액 | (총수입~14,000원) 카페기금1000원×8명=8,000원 대장님,총무제외 식사후 각자 지불 대장님식비 2천원씩 각출하고 식비지불후 잔액;6,000원 |
| 6. 지출금액 | 화로구이강북점 김치찌게외~ 118,000원 청하12,000원은 강준님께서 지불하였습니다 |
| 7. 결산후잔액 | 14,000원 기금통장으로 입금합니다 |
| 8. 찬조금 & 찬조자 | |
| 9. 기타사항 | 오늘의 커피와햄버거 국화님께서 내셨습니다 식후 최고였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언제나 함께하는 봄봄님~
건강위해 즐겁게 걷기해요~고맙고
편안한 시간되세요^^ -
작성자수현 작성시간 26.06.10 여리님
아침걷기로
건강 잘 챙기고 계시죠~
걷고 많이 웃으시고 힐링하신 하루
편안한 밤 되세요~
총무보시랴 수고 많으셨어요
사진으로 뵙는
국화님도 반갑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짧은 시간이라 편안히 건강챙기고 있습니다
수현님두 건강챙기시면서 일하시고 뵙기로 해요^^ -
작성자운산 작성시간 26.06.10 여리님 평일걷기 함께하시면서
이모저모 챙기시느라 수고 많으세요
평온한 오늘 되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시간되심 운산님도 함께하는데ᆢㅠ
총괄에 일총에 운산님이 더 수고가 많으셔요~만나는 날 반갑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