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모임 결산

6월19일(금)12시 광교산 자락길,광교호수공원 둘레길 걷기

작성자여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50 목록 댓글 6

* 우행시 모임 결 산 서 *

1. 행사제목광교산자락길과 광교호수공원 트레킹
2. 장소광교역1번출구밖(신분당선)
3. 날짜2026년6월19일
4. 참여인원1.리딩대장님;사랑지기님
2ㆍ미미님
3ㆍ재재님
4ㆍ여리
5ㆍ호정님
6ㆍ지니 와님
7ㆍ스노우님
8ㆍ덕이님(뒤풀이)
9ㆍ국화님
10,영지니님(뒤풀이)
11~우파님 뒤풀이
5. 수입금액(수입;145,000원)
카페기금;1,000원×9명=9,000원
식대;17,000×8명=136,000원
*대장님;식비,기금면제
*일총;기금면제
6. 지출금액봉추찜닭
130,000원
7. 결산후잔액145,000ㅡ130,000
=15,000원
카페총괄총무님 통장으로15,000원
입금합니다
8. 찬조금 & 찬조자스타벅스에서 영지니님 통크게
션한커피랑조각케익 쏘셨습니다.
또한 버스비 미미님께서 6분 결재해 주셨습니다
두분의 따스한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9. 기타사항국화님 재재님
뒤풀이 안하셔서
8분 n/1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어제도 늦게까지 이일 저일 했더니 오늘은 피곤이 보였나요?ㅎ
    보약 먹고 있네요
    걱정에 고맙구요
    영지니님도 무리않기로 해요~여리도 따랑합니다~굿잠^^
  • 작성자사랑 | 작성시간 26.06.20 집에 일찍 드가니 한숨자고 일났네요.

    모처럼 가기힘든코스 수원까지 원정 여리님덕택에 즐거웠어요.

    모쪼록 오래오래 리딩하면서
    건강도 챙기고 우정도 챙기면서
    함께가요.
    그리구 함께한님들 사랑합니다.
    우행시는 언제나
    따스한분의 행복한 쉼터이자
    놀이터로 함께 달려가고 싶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선정부터 맛집까지ᆢ또 가볼날 있을까요?
    커다란 호수에 님들과 함께한 기분 굿~
    우행시 ~놀이터에서
    정말 잘 놀고있습니다
    덕분입니다
    수고하셨습네다~^^
  • 작성자운산 | 작성시간 26.06.20 꼭 가보고싶은 코스네요
    지기님과 여리님 수고 많으셨어요
    영지니님 커피 베푸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봄꽃과 가을단풍 이 이쁠듯요~앵콜~앵콜~
    좋은 곳은 두세번도 좋아요
    영지니님의 베품이 꽉 찾더라구요~미소까지 기분을 좋게하는 사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