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모임 결산

6월23일(화)아침건강걷기남산 자락 숲길

작성자여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56 목록 댓글 10


* 우행시 모임 결 산 서 *

1. 행사제목오전시간을 활용 아침건강걷기
2. 장소10시~3호선
동대입구역~장충체육관~남산한양도성성곽길~배수지공원~남산자락숲길~매봉산~대현산공원
약수동
3. 날짜26년 6월23일
4. 참여인원1.리딩대장;사랑지기님
2ㆍ여리
3ㆍ미미님
4ㆍ스노우님
5ㆍ최고수님
6ㆍ보리님
7ㆍ우파님
5. 수입금액(수입총액 97,000원)
카페기금;1000원×5명=5,000원
추어탕15000×5=75,000
17000×1=17,000
=97,000원

남원골추어탕;88,000원
지기님=식대.기금면제
일총;기금면제
6. 지출금액추어탕 88,000원
7. 결산후잔액97,000원ㅡ88,000원=9,000원
카페총괄총무 통장으로 입금했습니다
8. 찬조금 & 찬조자
9. 기타사항백억커피~식후커피여리가 샀습니다
인원이 적어서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하루가 멀다하고 참석해주는 미미님이 계시니 ᆢ더 즐겁고 잼나고 그래요
    미미님 안오심 썰렁할거에요
    저도 고맙고 두다리 힘있을때까지 걷기해 봅시다~미미님^^
  • 작성자수현 | 작성시간 26.06.23 new 여리님
    언제 걸어도 좋은 남산 자락길 걸으시면서
    건강도 우정도 잘 챙겨오셨죠?
    수고 많으셨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녜ᆢ 수현님
    자꾸 놀고 걷기하고 일하시는데 미안해요
    편안히 모든거 챙겼네요
    걷기 파이팅~하면서요~고운밤^^
  • 작성자보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 하루는 신선이 된 기분이었어요
    어쩌면 그 길이 그렇게 좋을까요~
    성곽길을 끼고 돌아도
    그늘진 숲길로 리딩 해주신 지기대장님 덕분에 너무 행복한 하루 보냈고 또 다시 찾고 싶은 남산 자락길 입니다
    함께 하신 님들 자주 보아서 가족 같은 분위기에 하기애애하게 잘 보내고 여리님 똑순이 일총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다들 저랑 같은 기분이셨죠?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남산은 길이 많아서 ᆢ
    오늘 길은 정말 소박한 숲길 저도 좋았어요
    보리님 함께하니 편안히 좋았구요
    앞으로 시간되시면 자주뵈었음 해요
    편안히 고운밤되시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