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행시 모임 결 산 서 *
| 1. 행사제목 | 오전시간을 활용 아침건강걷기 |
| 2. 장소 | 10시~3호선 동대입구역~장충체육관~남산한양도성성곽길~배수지공원~남산자락숲길~매봉산~대현산공원 약수동 |
| 3. 날짜 | 26년 6월23일 |
| 4. 참여인원 | 1.리딩대장;사랑지기님 2ㆍ여리 3ㆍ미미님 4ㆍ스노우님 5ㆍ최고수님 6ㆍ보리님 7ㆍ우파님 |
| 5. 수입금액 | (수입총액 97,000원) 카페기금;1000원×5명=5,000원 추어탕15000×5=75,000 17000×1=17,000 =97,000원 남원골추어탕;88,000원 지기님=식대.기금면제 일총;기금면제 |
| 6. 지출금액 | 추어탕 88,000원 |
| 7. 결산후잔액 | 97,000원ㅡ88,000원=9,000원 카페총괄총무 통장으로 입금했습니다 |
| 8. 찬조금 & 찬조자 | |
| 9. 기타사항 | 백억커피~식후커피여리가 샀습니다 인원이 적어서 ,,,,ㅎ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하루가 멀다하고 참석해주는 미미님이 계시니 ᆢ더 즐겁고 잼나고 그래요
미미님 안오심 썰렁할거에요
저도 고맙고 두다리 힘있을때까지 걷기해 봅시다~미미님^^ -
작성자수현 작성시간 26.06.23 new
여리님
언제 걸어도 좋은 남산 자락길 걸으시면서
건강도 우정도 잘 챙겨오셨죠?
수고 많으셨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녜ᆢ 수현님
자꾸 놀고 걷기하고 일하시는데 미안해요
편안히 모든거 챙겼네요
걷기 파이팅~하면서요~고운밤^^ -
작성자보리.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 하루는 신선이 된 기분이었어요
어쩌면 그 길이 그렇게 좋을까요~
성곽길을 끼고 돌아도
그늘진 숲길로 리딩 해주신 지기대장님 덕분에 너무 행복한 하루 보냈고 또 다시 찾고 싶은 남산 자락길 입니다
함께 하신 님들 자주 보아서 가족 같은 분위기에 하기애애하게 잘 보내고 여리님 똑순이 일총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다들 저랑 같은 기분이셨죠?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남산은 길이 많아서 ᆢ
오늘 길은 정말 소박한 숲길 저도 좋았어요
보리님 함께하니 편안히 좋았구요
앞으로 시간되시면 자주뵈었음 해요
편안히 고운밤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