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시, 문학, 영화

님이 되면 얼마나 좋을까

작성자푸른 열정|작성시간26.06.08|조회수20 목록 댓글 5

좋은 감정이 서로에게
꽃향기처럼 전해지고
미소로 응답하여
님이 되면 얼마나 좋을까
은은한 달빛처럼
서로의 인품을 비추면서
응원 격려 공감을 통하여
더욱 성숙해지면 넘 좋겠어
만남의 비밀을 알아가는 것
그것은
하늘이 선물한
아름다운 축복이겠지
남자와 여자 서로의 끌림은
매우 자연스런 것이고
존재의 혁신을 불러오는
기쁨이기도 하리라
은총의 옷을 입고
사랑의 감정을 느끼면서
이 세상의 무대위로
함께 걸어가면 참 행복하겠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랑 | 작성시간 26.06.08 좋은글
    음미해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 작성자운산 | 작성시간 26.06.08 글 내용 좋습니다.

    남자와 여자 서로의 끌림은
    매우 자연스런 것이고
    존재의 혁신을 불러오는
    기쁨이기도 하리라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 작성자수현 | 작성시간 26.06.08 좋은 인연으로 만나
    님이 되어가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