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반려동물, 식물

내곁에있는 내껌딱지

작성자부용|작성시간26.06.19|조회수48 목록 댓글 10

가만히 있어도 땀이줄줄인데
지지배가 나가자고 난리난리~~
하는수없다 가보자

막상 나가보면
눈길가는곳 마다 이리도
어여쁘다

콩이랑 함께하는
산책길이 행복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초롱 | 작성시간 26.06.19 콩이 오늘은 꽃내음 맡고있나요~^^
    반려견과 함께 꽃길을 걸으면 더이상 무에가 부러울까요
    최고의 무해한 행복이지요~
  • 답댓글 작성자부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더운날씨에 건강은 괜찮아요?
    요즘은 자주못보내요
  • 작성자수현 | 작성시간 26.06.19 산책길이 넘 이쁘네요
    콩이랑 산책 즐거우셨죠?
    귀여운 콩이랑은 뭘해도 행복하시죠
    콩이랑 굿밤 되세요~^^
  • 작성자여리 | 작성시간 26.06.19 앞으로 콩이 따라 다니세요~
    넘 이쁜길 안내하니~ㅎ
    행복주는 반려견~콩이^^
  • 작성자운산 | 작성시간 26.06.20 콩이 지지배 ㅋㅋㅋ
    정감있어요 표현이..ㅋ
    콩이랑 함께하시면 그저 행복이신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