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만히 있어도 땀이줄줄인데
지지배가 나가자고 난리난리~~
하는수없다 가보자
막상 나가보면
눈길가는곳 마다 이리도
어여쁘다
콩이랑 함께하는
산책길이 행복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초롱 작성시간 26.06.19 콩이 오늘은 꽃내음 맡고있나요~^^
반려견과 함께 꽃길을 걸으면 더이상 무에가 부러울까요
최고의 무해한 행복이지요~ -
답댓글 작성자부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더운날씨에 건강은 괜찮아요?
요즘은 자주못보내요 -
작성자수현 작성시간 26.06.19 산책길이 넘 이쁘네요
콩이랑 산책 즐거우셨죠?
귀여운 콩이랑은 뭘해도 행복하시죠
콩이랑 굿밤 되세요~^^ -
작성자여리 작성시간 26.06.19 앞으로 콩이 따라 다니세요~
넘 이쁜길 안내하니~ㅎ
행복주는 반려견~콩이^^ -
작성자운산 작성시간 26.06.20 콩이 지지배 ㅋㅋㅋ
정감있어요 표현이..ㅋ
콩이랑 함께하시면 그저 행복이신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