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모임후기, 사진

광교중앙역에 비싼 커피를 사셨다 뉘실까?

작성자사랑|작성시간26.06.19|조회수83 목록 댓글 10

맞추면 사랑지기가 스타벅스에서 차 한잔 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지니 | 작성시간 26.06.19 누군가가 주신걸로
    우행시 사랑하는분들과 함께 햇더니?

    이렇게

    과분한 사랑의 댓글로
    가슴 따뜻하게 지펴주시네요..
    ㅎㅎ

    얼마나 좋아..

    함께하면 행복해지는사람들과의 앞으로 10년..

    생각만해도
    설렙니다..


    제가 싫으신분들은
    알아서 가까이 안해주시니 이또한
    감사한일인거죠모..ㅎㅎ

    그죠? ㅎㅎ
  • 작성자덕이 | 작성시간 26.06.19 차암~~아름다우신분들 마냥 행복하세요 기도드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덕이님
    약속지켜야되요.
    출석부에 출석도장찍는것 잊으면
    아니되옵니다.

    우행시카페를 사랑하는 마음에서요.

    출석부는 릴레이
    우행싱의 활기찬 모습을
    보어주는 소통의 장입니다.
  • 작성자운산 | 작성시간 26.06.20 행복 가득 모습이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색다른 경험
    뒤풀이하고 커피타임 좋았습니다.
    몇분가시고 일곱분이 함께~~
    소통이 잘된 멋진 날이었습니다.
    모처럼 9시전에 귀가 잠도
    푹자니 컨디션도 좋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