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모임후기, 사진

수원광교호수둘레길에서의 데이토산책

작성자사랑|작성시간26.06.19|조회수67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미 | 작성시간 26.06.19
    땀은 비오듯 쏟아졌지만
    물어물어 찾아간
    멋진 둘레길과
    만난 식사
    뒷풀이 ᆢ
    행복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늘 미미님 함께하시니
    우행시가 날개단 느낌입니다.
  • 작성자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더운 날씨에도 불구 함께한 님들게 감사~~
    힘도 들텐데 투정부리지시도 않고

    고맙습니다. 우행시님들~

    10여년전에는 수원역에서 버스타고 갔었죠,

    광교역 생겨 경기대 교정을 걸었는데 넓고 아름다웠습니다,

    광교호수길15,000보
    좋은 추억으로 남을 리딩이었습니다.
  • 작성자운산 | 작성시간 26.06.20 뒤풀이 메뉴 맛있어보여요
    행복가득 님들 모습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뒤풀이는 봉추찜닭
    우행시리딩 두번째입니다,
    배도 부르고 안주로도 만족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