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미 작성시간 26.06.19
땀은 비오듯 쏟아졌지만
물어물어 찾아간
멋진 둘레길과
만난 식사
뒷풀이 ᆢ
행복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늘 미미님 함께하시니
우행시가 날개단 느낌입니다. -
작성자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더운 날씨에도 불구 함께한 님들게 감사~~
힘도 들텐데 투정부리지시도 않고
고맙습니다. 우행시님들~
10여년전에는 수원역에서 버스타고 갔었죠,
광교역 생겨 경기대 교정을 걸었는데 넓고 아름다웠습니다,
광교호수길15,000보
좋은 추억으로 남을 리딩이었습니다. -
작성자운산 작성시간 26.06.20 뒤풀이 메뉴 맛있어보여요
행복가득 님들 모습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뒤풀이는 봉추찜닭
우행시리딩 두번째입니다,
배도 부르고 안주로도 만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