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처럼 2차는 커피를
스타벅스에서 영지니님이 쏘셨습니다.
왠지 맛이 평상시보다 맛났습니댜.
또한 버스비 6명 대납해주신 미미님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영지니 작성시간 26.06.20 사랑 절대로
저를 통해서 만나시기.. 약속?
사랑지기님이
안양으로 달려오시면
맨발마중 일인 여기 또 있습니다..
주말내내 행복하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부용 작성시간 26.06.20 저두여~~
두손번쩍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월영 작성시간 26.06.21 new
부용 부용님이 두손 들길레
얼떨결에 지두 손둘어 봅니다. ㅋ
-
작성자운산 작성시간 26.06.20 대체 어떤 매력이 있길래
광교까지 가서 뒤풀이 참석하는 지 ㅋㅋ
알다가도 모를 일 ㅋㅋㅋ
어제 함께하신 님들 행복 가득이셨겠죠~ -
답댓글 작성자영지니 작성시간 26.06.20 그러게나 말입니다..
모땀시 그리그리 헤메면서 갓는지..
참석한다고 햇기에
무조건 가야하는줄 알앗네요..
좋더이다.
함께해서 좋은사람들이엇나보더이다..
집들어갈때까지
행복한마음
가득담고왓나이다..ㅎㅎ
그리고
우행시에서 나름 가깝게 갈수있는 거리엿나이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