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모임후기, 사진

집에 가는중입니다.2차는 가볍게~~

작성자사랑|작성시간26.06.19|조회수121 목록 댓글 27

모처럼 2차는 커피를
스타벅스에서 영지니님이 쏘셨습니다.
왠지 맛이 평상시보다 맛났습니댜.
또한 버스비 6명 대납해주신 미미님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영지니 | 작성시간 26.06.20 사랑 절대로
    저를 통해서 만나시기.. 약속?

    사랑지기님이
    안양으로 달려오시면
    맨발마중 일인 여기 또 있습니다..

    주말내내 행복하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부용 | 작성시간 26.06.20 저두여~~
    두손번쩍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월영 | 작성시간 26.06.21 new 부용 부용님이 두손 들길레
    얼떨결에 지두 손둘어 봅니다. ㅋ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운산 | 작성시간 26.06.20 대체 어떤 매력이 있길래
    광교까지 가서 뒤풀이 참석하는 지 ㅋㅋ
    알다가도 모를 일 ㅋㅋㅋ
    어제 함께하신 님들 행복 가득이셨겠죠~
  • 답댓글 작성자영지니 | 작성시간 26.06.20 그러게나 말입니다..

    모땀시 그리그리 헤메면서 갓는지..

    참석한다고 햇기에
    무조건 가야하는줄 알앗네요..

    좋더이다.

    함께해서 좋은사람들이엇나보더이다..

    집들어갈때까지
    행복한마음
    가득담고왓나이다..ㅎㅎ

    그리고
    우행시에서 나름 가깝게 갈수있는 거리엿나이다..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