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모임후기, 사진

동구릉의 추억 소환 합니다

작성자수현|작성시간26.06.23|조회수61 목록 댓글 6

24년 가을 동구릉에 다녀왔던 사진
추억소환 해 봅니다..^^
하늘이 유난히도 이뻤던 그 날~
기억 나시나요?

다가오는 6월 28일
동구릉 정기걷기에 많은
참여 바랍니다..^^
(동구릉 숲길은 1년에 오직
봄, 가을  2번 개방하는
길이라 아무때나 
갈 수 없는 곳 이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서진 | 작성시간 26.06.23 new 2년 전 그것도 가을의 동구릉은 사진으로 봐도 운치있네요

    여러님들의 2년 전 모습도 참 젊고 멋찝니다 ㅋㅋ
  • 작성자여리 | 작성시간 26.06.23 new 2년전으로 돌아가서 다시 밟아 볼렵니다

    개인으로 안가게되어 ᆢ못먹은 능이백숙도 함께~~~
  • 작성자운산 | 작성시간 26.06.23 new 2년전 가을날 가신 거네요
    익숙한 모습들이라 정겹구요
  • 작성자푸른 열정 | 작성시간 26.06.23 new 행복한 모습들입니다
  • 작성자은초롱 | 작성시간 26.06.23 new 사랑님
    뱃살 어디로 도망갔나요
    멋지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