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가을 동구릉에 다녀왔던 사진
추억소환 해 봅니다..^^
하늘이 유난히도 이뻤던 그 날~
기억 나시나요?
다가오는 6월 28일
동구릉 정기걷기에 많은
참여 바랍니다..^^
(동구릉 숲길은 1년에 오직
봄, 가을 2번 개방하는
길이라 아무때나
갈 수 없는 곳 이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서진 작성시간 26.06.23 new
2년 전 그것도 가을의 동구릉은 사진으로 봐도 운치있네요
여러님들의 2년 전 모습도 참 젊고 멋찝니다 ㅋㅋ -
작성자여리 작성시간 26.06.23 new
2년전으로 돌아가서 다시 밟아 볼렵니다
개인으로 안가게되어 ᆢ못먹은 능이백숙도 함께~~~ -
작성자운산 작성시간 26.06.23 new
2년전 가을날 가신 거네요
익숙한 모습들이라 정겹구요 -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시간 26.06.23 new
행복한 모습들입니다
-
작성자은초롱 작성시간 26.06.23 new
사랑님
뱃살 어디로 도망갔나요
멋지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