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출석부 (개인)

비가 좋아요

작성자덕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24 목록 댓글 7

빗소리에 잠에서 깼습니다 창문을 열심히 두드리더군요 그래도 안일어나고 걍 듣고만 있을뿐~~~ 창문 주변에 새들도 유난스럽게 떠들어도 걍~~ 비오는 주말 다들 행복하세요 손모아 맘모아 빕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초롱 | 작성시간 26.06.20 비오는 날

    창넓은 창가에서 사랑스런 눈빛으로
    ᆢᆢ
    최성수 노래ㅈ듣고싶어지네요

    덕이님
    형복한 비요일 되시길
  • 작성자덕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소리를 내~지는 않았지만~~~ 감~솨 행복한 주말이시길~~~
  • 작성자서울 미니 | 작성시간 26.06.20 모두 모두 흡족하게 내리는비! 기쁨으로 ㅎ
    비! 내림을 축하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사랑 | 작성시간 26.06.20 비 내리는 주말 오후 즐거움 가득해야죠\덕이님 어제 반가웠어요
  • 작성자부용 | 작성시간 26.06.20 차창을 두드리는
    빗소리는 최고의 낭만이지요~~
    낭만덕이님 인정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