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소리에 잠에서 깼습니다 창문을 열심히 두드리더군요 그래도 안일어나고 걍 듣고만 있을뿐~~~ 창문 주변에 새들도 유난스럽게 떠들어도 걍~~ 비오는 주말 다들 행복하세요 손모아 맘모아 빕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초롱 작성시간 26.06.20 비오는 날
창넓은 창가에서 사랑스런 눈빛으로
ᆢᆢ
최성수 노래ㅈ듣고싶어지네요
덕이님
형복한 비요일 되시길
-
작성자덕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소리를 내~지는 않았지만~~~ 감~솨 행복한 주말이시길~~~
-
작성자사랑 작성시간 26.06.20 비 내리는 주말 오후 즐거움 가득해야죠\덕이님 어제 반가웠어요
-
작성자부용 작성시간 26.06.20 차창을 두드리는
빗소리는 최고의 낭만이지요~~
낭만덕이님 인정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