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출석부 (개인)

☆~ 비 ☔️ 요일 우 요일~

작성자마농|작성시간26.06.20|조회수20 목록 댓글 12

6월도 떠나가려고 부치런 떠는 토요일
곧 온다는 장마소식에 맘도 심란한데
왠 비가 이리도 퍼부어대는지~

슬금거리며 이사 가려하는 비
잔뜩 흐린하늘만 맴돌고 있네요.

그래두 토요일은 웬쥐~ 됴아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리 | 작성시간 26.06.20 차분해지는 비요일
    쪼아 마농님도 쪼아~^^
  • 답댓글 작성자마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종이 비가 내리니
    마음이 가라앉지요!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토요일이
    좋은 저녁 입니다.
  • 작성자수현 | 작성시간 26.06.20 밤새 비가 내리고
    낮에도 계속 내리니
    온대지가 촉촉하고
    공기도 아주 맑고 상쾌해요..
    시골에 흙내음이 참 좋아요
    마농님 편안한 오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마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양평에서의 시간이
    느긋하고 한가롭게 휴가간
    기분 이겠네요.
    비까지 촉촉하니 전원풍경이
    아름다울듯 합니다.

    맛있는 저녁에 즐거움도 한스픈 얹어서~^^
  • 작성자박재규 | 작성시간 26.06.21 new 2026.6.21 일요일 아침
    글을 배운다고, 그것이
    인생을 배우는 것은 아닙니다.
    학문을 안다고 그것이 인생을
    안다고 단정할 수는 없겠죠...
    오늘도 건강한 마음,포근한
    사랑 속에 즐거움과 희망찬 하루
    행복한 시간으로 멋진 하루 되시고
    각자의 가정에서 화목한 환경을
    만들어 가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