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모임은 볼링동호회 회원님 주최로 먹방을 개최합니다. 단, 볼링동호회에 꼭 나오겠다고 회장에게 약속하신
스노우님(한번참석했음) 그리고 미미님은 이날 참석하는데 제가 동의하였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명성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참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현 작성시간 26.06.23 new
명성님
반갑습니다
먼데서 참석댓글 감사드려요..^^
그날 즐거운 시간 되시면 좋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박재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네 어서오세요 명성님 반갑습니다.
-
작성자우연히 작성시간 26.06.23 new
축하하려 참석합니다 ㅡ
이쁜동생과 축하주 한잔 해야겠죠? ㅎ -
답댓글 작성자수현 작성시간 26.06.23 new
우연히님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그날 반갑게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