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출석부 (공용)

6월 23일 화요일 우행시 출석부🌈

작성자지젤|작성시간26.06.23|조회수41 목록 댓글 42

뽀송한 햇님처럼 스마일~~

내리는 비에 함박 미소짓는 데이지꽃

시원 합니다 떨어지는 빗방울에 추억이 한가득

싱그러운 잎사귀
우리도 파릇파릇 탱글탱글한
하루를 보낼까요~~
좋은날 되세요
지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상민님 15등 출석을 반깁니다
    덥지만 그래도 상쾌한날~~
    무서운 치과에 가셨군요
    오늘을 예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운산 | 작성시간 26.06.23 new 출석 16등
    지겔님 올려주신 글과 그림 보며
    감성 충전했어요~
    시원한 날 되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지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운산언니 16등 출석을 반깁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사람에게는 좋은 사람이
    예쁜 사람에게는 예쁜것만 보이는 것이 진리입니다
    오늘도 행복하소서
  • 작성자진주 | 작성시간 26.06.23 new 출석합니다
    오늘도 바쁘게 뛰어 봅니다.
    좋은 글 공감하며,
    예쁜 하루 만들어 가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주님 17등 출석을 반깁니다
    바쁘지만 조심 조심하는 하루 되시고
    예쁜맘으로 오늘을 살아보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