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송한 햇님처럼 스마일~~
내리는 비에 함박 미소짓는 데이지꽃
시원 합니다 떨어지는 빗방울에 추억이 한가득
싱그러운 잎사귀
우리도 파릇파릇 탱글탱글한
하루를 보낼까요~~
좋은날 되세요
지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지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상민님 15등 출석을 반깁니다
덥지만 그래도 상쾌한날~~
무서운 치과에 가셨군요
오늘을 예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운산 작성시간 26.06.23 new
출석 16등
지겔님 올려주신 글과 그림 보며
감성 충전했어요~
시원한 날 되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지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운산언니 16등 출석을 반깁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사람에게는 좋은 사람이
예쁜 사람에게는 예쁜것만 보이는 것이 진리입니다
오늘도 행복하소서 -
작성자진주 작성시간 26.06.23 new
출석합니다
오늘도 바쁘게 뛰어 봅니다.
좋은 글 공감하며,
예쁜 하루 만들어 가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진주님 17등 출석을 반깁니다
바쁘지만 조심 조심하는 하루 되시고
예쁜맘으로 오늘을 살아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