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서 인생길 걸어가는 날까지
주어진 사명 실천하며
아름다운 생애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도드립니다
가장 선하고 빛나는 생각으로
생명의 불꽃을 지피시며
소망가운데 저 높은곳을 향한
시선 더욱 맑아지기를 축복하며
서로에 대한 아가페적 사랑이
새벽이슬같이 영롱하기를 소원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젤 작성시간 26.06.21
살~~살면서 잘 살았다 할수 있게
아~~아름다운 인생길 나의 동반자
가~~가장 소중한 나에 사람아
소~~소풍 떠나는 그날까지
서~~서로 아끼며 사랑하며 살자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살짝 감동이 오네요
지젤님 답 행시 읽으면
아름다운 마음에
고운 시어가 향기롭고
가볍지 않은 진중한 성품
매력적입니다
소중한 지젤님의 글향기
오랫동안 간직할께요
서로의 글 속에서 피어나는
미소꽃이 예쁘기를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지젤 작성시간 26.06.21 푸른 열정 답 댓글에 감동이 묻어납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지젤
답 행시 나누면서 정도 나누고
희락도 나누면 넘 좋지요
댓글속으로 흐르는 감성의 향기에
기분이 업 되니까요
글을 나눔은 정신적 감동을
불러 일으키는 것
에고이즘을 넘어 이타적 마음을
배우게도 하네요
감사한 마음 설레는 마음
숨길 수 없답니다
동행하고픈 마음 불꽃처럼
가슴속에서 피어오르니
이 순간의 감정 오롯이 전달하며
님을 불러봅니다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