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동반자

작성자지젤|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수현 작성시간26.06.21 동~동네 한바퀴 걸으려다
    반~반나절이 훌쩍 지났네
    자~자꾸 걷고싶은 시골길

    지젤님
    주말 잘 보내고 계시죠?
    오후도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지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동~~동에 번쩍 서에 번쩍 했더니
    반~~반짝이는 우리집
    자~~자 이제는 오수를 즐겨볼꺼나

    모처럼 집에서 휴식중입니다
    충전을 위해서
  • 작성자 섭이 작성시간26.06.21 동반자.

    동~~그라미 속에

    반~~듯한 당신의 얼굴을 그려봅니다

    자~~아 여기보셔요 찰칵 ~^^
  • 답댓글 작성자 지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동~~동경하는 그대
    반~~반가히 인사 드립니다
    자~~자유다 일요일이니께
  • 답댓글 작성자 섭이 작성시간26.06.21 지젤 산행후에 집에 가는중입니다
    즐휴일 보내셨나요?지젤님 ^^
  • 답댓글 작성자 지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섭이 어제 우중산행하고
    오늘은 집콕입니다
  • 작성자 푸른 열정 작성시간26.06.21

    동행 그 의미가 삶의 초원으로
    정답게 들려오네요

    반가운 님과 동행을
    할 수 있어 행복하네요

    자존감 일으키는 님
    최고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지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동~~동생처럼 따르니 어여삐 봐 주시고
    반~~반듯한 사람으로 한자리 하며
    자~~자신있게 삶을 영유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푸른 열정 작성시간26.06.22 new 지젤 
    동행할 수 있어 넘 좋아요
    동생해주면 더욱 좋고

    반쯤 마음 열린것 완전히
    열어봐야지

    자주 보면서 응원 격려
    공감 이해 더 많이 해야겠어
  • 답댓글 작성자 지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푸른 열정 
    동~~동무해 주신다니 고마워요
    반~~반기며 인사드립니다
    자~~자연스럽게 어울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푸른 열정 작성시간26.06.22 new 지젤 
    동시대를 함께 걸어가면서
    행시로 만나니 더욱 좋아요

    반가운 마음으로
    교감나누니 기분 업 되고

    자존감 서로가 드 높아지며
    보람도 함께 누려요
  • 답댓글 작성자 지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푸른 열정 
    동~~동지가 되어 같이 걸어 가는길
    반~~반짝이는 통로가 되어
    자~~자주 자주 소통 합시다
  • 답댓글 작성자 푸른 열정 작성시간26.06.22 new 지젤 

    동해버린 이 마음

    반하여 웃고 있으며

    자연스레 문우가 되었네
  • 답댓글 작성자 지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푸른 열정 
    동~~동작그만
    반~~반자동으로 일어나
    자~~자~출근준비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푸른 열정 작성시간26.06.22 new 지젤 
    동행하고 싶지만 마음으로 하고
    반드시 보람누리며 다녀오시고
    자신의 하룻길 승리하시길
  • 작성자 사랑 작성시간26.06.22 new 동질감으로 함께하는 우행시는

    반드시 만나면 좋은 친구들이랍니다.

    자자하게 소문난 행복나눔터
    5670우행시
  • 답댓글 작성자 지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동~~동서남북으로 뻗어 있는 우행시
    반~~반짝반짝 빛나는 길이
    자~~자리 잡고 잘 나아 가고 있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