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

욕심

작성자제멋에사는어른양|작성시간26.06.08|조회수24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제멋에사는어른양 입니다 오늘도 글 한 편 올려 봅니다.
별빛님들 편안한 밤 되세요


욕심


욕심은 언제나 배가 고프다

가지면 가질 수록 더 채우려 한다

땅 보다 바다 보다 하늘 보다 우주 만큼 채우려 해서 내게 있는
모든 것보다 더 채우고 싶어 해
우주에 끝은 어디? 일까 우주은 끝을 모르는 것처럼 욕심과 같다
욕심은 나를 고프게 한다

욕심 없는

사람들은 없지만, 그 욕심에 따라 나를 행복하게 만들 수 있도록 하지만...

지나친

욕심은 나를 나자신을 빛나도록 웃게 한다

어둠 속에 빛나는 나의 빛이 되어 나자신이 아닌 이들을 떠나 보낼 것 이다

(2026년6월8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