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화상/구암 허남기

작성자구암허남기|작성시간26.06.09|조회수22 목록 댓글 4

자화상 / 구암 허남기

언제나 밤새 내린 비에
매미가 솦속으로 날아간다

자전거나 타는 사소함
언제나 즐거웠던 추억
목적지 샛길로 지나간다

날개가 돋아 나를 데려가고
길 옆 나무들이 한창이다

자화상의 화려한 희망은
은빛 날개로 달려가는
내 마음의 촛불로 돌아온다

이미 예감했던 순간을
아주 즐거움으로 즐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率香. 孫淑子 | 작성시간 26.06.10 자화상 멋지게 그려 넣으셨네요 ㅎ
    늘 좋은 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구암시인님
  • 답댓글 작성자구암허남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회장님 반갑고 감사합니다 😄 잘계시는지요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시간되시기 바랍니다 😁
  • 작성자頓悟 / 강동운 | 작성시간 26.06.13 이글의 힘은 행복함 보다는 즐거움으로
    다가오는 게 더욱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구암허남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돈오 선생님 반갑습니다 😁 잘계시는지요 늘 건강하시고 즐거운 휴일 되시기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