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頓悟 / 강동운 작성시간 26.06.16 세상을 살아보니 인생이라는 게,
별 것이 아니더라 하는 생각을 가지는 순간 그때부터
진정한 삶을 맛볼 수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더라고요,
멋지고 아름다운 인생의 글 잘 읽어보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초록 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사람의 생이란 것이 -
나이 들고 철이 좀 나고 그렇게 사는 것 같아요
날씨가 무덥습니다 늘 건강 하세요 -
작성자率香. 孫淑子 작성시간 26.06.17 구름 속을 맘껏 유영하며
신나게 떠다니는 동화 같은 삶이여
오늘도 용광로처럼 뜨거운 하루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초록 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ㅎ- 감사 드립니다
고운 날들로 가득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