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소녀

작성자頓悟 / 강동운|작성시간26.06.22|조회수25 목록 댓글 8

            소녀 / 頓悟 - 강동운 꼬마야 너는 왜? 그렇게도 아름다우냐 세상을 다 가진 것 처럼 얼마나 예쁘길래 그렇게 보이나요? 내가 예쁜 건 저기 널려있는 꽃들 때문인 것이지요. 그리고 내가 아름다운 건 자연 환경이 너무도 아름답기에 그럴 것입니다 이렇게 말할 수가 있고 또는 남성이 아닌 여성이라는 性 때문이라는 것도 부인할 수가 없네요... 나중에 나이가 들어 성인이 되어 결혼을 하면 지금보다 더 예쁘고 아름다울 것 같은데 그렇게 되면 어떻게 말할 건데 그땐 난 여성이 아닌 애기를 키우는 엄마라 성숙미가 더해 더욱 아름답다라고 말하지요. 2026.06.2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頓悟 / 강동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5:19 new 夫係 시대였던 예전에는 여성이라는 존재 가치를
    인정하지 않았고 지금은 母係 사회로 급격하게
    이동하면서 여성들의 존재 가치는 엄청난 속도로
    높아지고 있지요 그건 지금의 사회 환경을 보면
    알 수가 있을 것입니다^^
  • 작성자창원 향기이성지 | 작성시간 26.06.25 깜찍한 소녀 구요.
    너무 사랑스러워요.
    즐거운 아침 좋은 글 잘 보고 다녀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頓悟 / 강동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5:21 new 고맙습니다 향기님!
    님의 그 고운 댓글에 다시 한 번 힘을 내어 봅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한 나날 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초록 꿈 | 작성시간 26.06.23
    곱다한 시심을 엿보고 갑니다
    고운 날들로 가득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頓悟 / 강동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5:23 new 선생님 다녀 가셨네요
    선생님의 아름답고 멋진 글을 보면서
    많은 것을 배우고 익히고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