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쁜영상편지....

기다리는아픔

작성자재왕절개|작성시간26.06.20|조회수14 목록 댓글 1

 








 

💖이런사람이고 싶습니다💖

이준호


날마다 그리운 사람이기 보다는 가끔씩 죽도록 보고픈 사람이고 싶습니다 두고두고 잊을 사람이기 보다는 차라리 떠나가지 않는 사람이고 싶습니다 너무나 사랑했음에 힘겨워하는 사람이기 보다는 더 사랑하지 못했음에 가슴 아파하는 사람이고 싶습니다 앞서 헤어지지 못했음에 아쉬워하는 사람이기 보다는 서둘러 만나지 못했음에 안타까운 사람이고 싶습니다 두고두고 원망받지 않는 사람이기 보다는 한 번도 원망하지 않는 사람이고 싶습니다 지나간 날들을 그리워하는 사람이기 보다는 남아있는 날들에 설레는 사람이고 싶습니다 사랑을 받아서 행복한 사람이기 보다는 사랑을 주어서 고마운 사람이고 싶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수(서울) | 작성시간 26.06.20 정말 오랜만에 비 다운 비가 내리니 공기가 촉촉하고 시원하니 얼마나 좋은지요.
    멋진 주말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