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티켓 가격이 워낙에 높게 책정된 문제에 대해 댓글들 반응을 보니 현지 민심이 많이 안좋은 것 같네요..
2000년대에 오아시스 공연 가격이 38.5파운드였다는데 이번 웸블리 공연이 150파운드부터 시작이니 물가 상승률을 고려해도 엄청난 인상인거 같아요. 워킹클래스를 대표하는 가수들인데 실망했다는 반응이 엄청 많네요.
또 티켓마스터 다이나믹 프라이싱도 가수 컨펌이 있어야 진행하는 거라는데에 불만이 많은 것 같고...
물론 저도 그렇고 갈 사람은 가겠지만 참 기쁘면서도 씁쓸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soulinj 작성시간 24.09.03 autumn08 이 둘을 움직일만한 돈이 제시되었을거고 그 돈은 공연 보러가는 사람들이 주는 거니까 내고 볼 사람은 즐겁게 보고. 낭만 무너져서 싫다면 안 가면 되는 거죠. 이 둘을 움직이게 한 바로 그 기획자는 이런 치밀한 계산을 해 놨겠죠. 저도 외국 팬들 불평불만 쭉 보다보니 이 상황이 한심해서 그래요....지난 15년 동안 재결합만 하면 인생을 걸겠다던 사람들이 이제 티켓 값 욕하고 있으니.
-
답댓글 작성자soulinj 작성시간 24.09.03 고뢰딩거의슈양이 오아시스를 그렇게 오래 좋아했는데도 신선하네요 요즘ㅋㅋㅋㅋ 막상 투어 시작하면 또 얼마나 말이 많을지 아유 기대됩니다ㅋㅋㅋㅋ
-
작성자흔들 의자 작성시간 24.09.03 많이 안좋을만 하죠. 팬들 주머니 사정 뻔히 알면서 등쳐먹은거니까. 이런 짜치는 결정을 했다는게 참.. 사랑하지만 아닌건 아니다. 이참에 다이나믹 프라이싱을 금지해야.. 문화를 망치는 일이에요. 예전에 노엘이 직접 그랬었죠 ‘사람들은 이런 걸 정말 빨리 알아차리지. 공연할 때 진심을 다하는지 아닌지 같은 것 말야. 니가 클리넥스 협찬을 받아서 투어를 하는지, 아니면 오로지 너 자신과 앨범을 사주는 팬들을 위해 공연을 하는지 관객들은 알아.’ 전 이런 인터뷰들 다 기억해요ㅋㅋㅋ 하지만 사랑은 눈먼거니까.. 눈먼사랑을 하는 우리들ㅋㅋㅋ….. 다이나믹 프라이싱 약관에 대해 대충 흘려들었을것 같긴 한데 뭐라 해명할지 한번 들어봐야겠어요.
-
작성자ilisam 작성시간 24.09.03 확정된 건 아니지만 한국 온다고 해도 이렇게 될까 걱정이네요.. 학생이라 돈이 없는데..
-
작성자NG.. 작성시간 24.09.04 그러게요 왜그랬을까